새소식

반응형
제품 리뷰 & 후기

앤커 사운드코어 웨이키 베드사이드 블루투스스피커 구매후기!!!

  • -
반응형

집에 벽시계나 볼 수 있는 시계가 없어 시계가 사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나는 가성비도 따지고 기능도 많이 따지기 때문에 굉장히 까다로운 소비자에요.ㅋㅋㅋ

 

 

일주일간 네이버를 뒤지다가.... 쏙 맘에 드는 걸 찾았는데,

 

 

바로 이 제품이에요!!

 

 

먼지가 좀 많이 있네요. 집이 좀 드럽네요. 청소해야겠다

 

사진은 좀 못찍어서 ㅋㅋㅋㅋ 😂

 

 

찍고나니 좀 별로긴하지만... 어쩔 수 없네요

 

 

여튼! 완전 다기능에 귀엽고 인테리어까지 도움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기능을 말하자면 시계, 무선충전, 유선충전2포트, 약한 우퍼, 빗소리 새소리 등 ASMR기능, 어플 연동해서 관리 가능, 블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낮밤에 따라 바뀌는진 모르겠는데 시계 오른쪽에 나오는 해와 달?

 

 

완전 맘에 들고 이뻐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

 

 

엇? 내가 산 이후로 가격이 계속 떨어지네. 주식도 아니고. 고점에 산 느낌이네.

 

 

아래는 음질 궁금하실 것 같아서 찍어 올립니다😁😁

 

 

소리가 작네요. 소리를 키우시면 잘 들리실거에요✔

 

 

 

 

 

아참. 이 글은 어떤 리워드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