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반응형
제품 리뷰 & 후기

맥북프로 M3 pro 구매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여친돈내산)

  • -
반응형

맥북에어 M2(RAM 16GB, SSD 256GB)에서

맥북프로 M3 pro(RAM 18GB, SSD 1TB)로 오게 되었습니다

!!!!!!!!!!!!!!!!!!!!!!!!

 

 

맥북 뽐뿌가 온 순간부터 구매까지 이틀밖에 안걸렸습니다. 신소금님 유튜브에서 뽐뿌의 순간을 참 잘 표현해놓으셨더라구요. 재밌습니다 ㅋㅋ

 

사실 결혼 선물로 받은겁니다. (감사합니다 평생 잘 할게요) 제가 시계는 스마트워치류를 좋아하고 지갑은 삼성페이고 벨트는 관심도 없다보니…. 결혼 선물로 굳이 뭘 받아야되나라는 생각으로 살다가 어느 날 갑자기 맥북에어 256기가 SSD가 너무 적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 휴대폰 용량이 256GB인데 노트북이 256GB인게 말이 되냐…

외장 SSD 1TB짜리 있지않냐…

아니다 언제 매번 꽂아쓰냐 개불편하다…

그러면 1TB짜리를 사서 오래쓸 수 있지 않을까?

1TB 가격이면 맥북 프로를 사겠네?

근데 맥북프로 곧 M4 나온다던데…

존버를 해볼까??

아니, 이미 인연은 찾아와버렸어.

 

나 : 나 맥북프로 갖고 싶다. (진지)

여자친구 : 뭐 갖고 싶다고 한 적이 없는 놈인데… 올 웬일

나 : 그런데 오늘 사야된다. 2시간 안에 사야 내일 도착한다.

여자친구 : 프로포즈 준비 하려고 했는데;;;;;

나 : 지금 결제해주면 그게 최고의 프로포즈야. 평생 기억에 남을듯

여자친구 : (크로스핏 준비운동하면서 10분 고민하더니) ㅇㅋ

나 : !!!!!!!!!!!!!!!!!!!!!!핡핡 (매우기쁨)

 

그리고 그날 밤부터 쿠팡맨을 집지키는 강아지처럼 기다렸습니다.

그러다가 방바닥에서 잠이 들었는데… 맥북과 관련된 악몽 꾸고 새벽 1시반에 꺴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악몽 설명을 하며 다시 자다가 정확히 7시 5분에 일어나서 현관문을 열고 겟한뒤 언박싱을 조졌습니다. M4 라인업부터 진짜니, M3는 버린거니 등등 말이 많지만 모르겠습니다. 나는 이제 이 노트북을 10년 쓸거니까 ㅋㅋㅋㅋ

 

 

내 맥북프로 M3 스펙과 각 스펙을 고른 이유

맥북에어 말고 맥북프로

  • 120Hz 갈망
  • 빵빵한 사운드
  • 무게 1.6키로까진 ㅇㅋ

M3pro 칩

  • M3은 맥북에어에 쓰는 건데 프로면 그래도 더 높아야하지 않나?ㅋㅋ
  • M2보다 고성능코어가 줄었지만 효율코어가 늘어서 배터리타임에 더 강점이 있지않나라는 생각
  • 사실 영상편집을 하지 않아서 고성능코어가 그렇게는 필요없다. 영상편집은 프로포즈 할 때 해본게 다임.

메모리 18GB

  • 솔직히 vscode, 크롬 겁나 켜놓고 하면 메모리 15기가는 그냥 먹던데 좀 아쉽긴 함
  • 36GB는 인간적으로 너무 비쌈. 54만원 더하니까 340만원이던데… 그건 좀… 양심이 있지...
  • 맥북에어 램 24GB SSD 1TB하면 거의 250만원돈이라 “그 돈”이면 맥북프로 M3pro 램 18GB SSD 1TB가 더 좋은 선택지라 생각했음

SSD 1TB

  • 2TB하고 싶었는데 유튜브에서 오래 쓸 생각으로 빵빵한거 사지말라해서 말 들음
  • 그래서 적당히 빵빵한거 삼
  • 외장 SSD 1TB 있는데 솔직히 개불편

스페이스 블랙

  • 남자는 시그니처 색깔임

 

이상입니다.

사실 큰 이유 없습니다.

그냥 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흔쾌히 사주신 여자친구님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열심히 살자!! 사랑한다!!!

산 김에 갬성돋는 파우치와 가방도 샀습니다.

덜튼 노트북 파우치와 덜튼 워커백입니다.

궁금하시면 한 번 보세요. 저렴하고 갬성돋습니다.

그리고 악몽꾼김에 스피또 2000 5장도 샀는데 2천원 1개 당첨됐네요.

악몽은 악몽으로 넘기겠습니다.

주말내내 맥북 잡고 살았네요.

금방 뽕이 꺼질 줄 알았는데 아직 낭낭합니다.

이 리뷰도 맥북프로 M3pro 18GB 1TB로 쓰는겁니다.

유튜브는 내가 산 전자기기로 내가 산 전자기기의 리뷰를 보는게 제일 재밌습니다. 추천합니다.

언빡싱 사진을 설명하며 마치겠습니다.

 

크...................................... (오전 7시 5분)
푸와.........................................

 

크오.......................
색깔 도랏맨
케이블 검은색 오졌다
케이블 검은색 존멋
음각 존멋
프로 충전기는 충전기에도 사과가 있네 존멋
색깔 개미쳣음 존멋 키보드랑 대비색도 아님 존멋
곤니~~~~ 존멋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